구름 찾기 깃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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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제정보
구름 찾기 깃발
쉬움
유형
프로그래밍
배점
100
참여자
681
정답률
98.2%
29
3

문제


구름 찾기 게임은 한 변의 길이가 인 격자 모양의 게임판 에서 진행하는 게임이다. 게임판의 일부 칸에는 구름이 숨겨져 있고, 게임판에 숨겨진 모든 구름의 위치를 찾으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다.

구름 찾기 게임의 제작자인 플레이어는 조금 더 쉽게 구름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 깃발을 게임판 위에 설치하려고 한다. 깃발은 구름이 없는 칸이면서, 상하좌우와 대각선으로 인접한 여덟 칸 중 구름이 하나 이상 있는 칸에만 설치할 수 있다. 이렇게 설치한 깃발에는 인접한 여덟 칸 중 구름이 있는 칸의 개수에 해당하는 값이 적힌다.

플레이어는 깃발을 세울 수 있는 모든 칸에 깃발을 세워두었다. 문득, 플레이어는 깃발 중 값이 인 깃발이 몇 개나 있는지가 궁금해졌다. 여러분이 플레이어를 대신해 값이 인 깃발의 개수를 세어주자.


예제 설명


첫 번째 예제에서 주어지는 게임판은 다음과 같다. 편의상 게임판의 번째 행, 번째 열에 해당하는 칸을 와 같이 나타낸다고 하자.


는 구름이 없는 칸이면서, 동시에 주변 여덟 칸 중 구름이 있기 때문에 깃발을 설치할 수 있다. 네 개의 구름이 있으므로 깃발의 값은 4가 된다.


게임판의 가능한 모든 위치에 깃발을 설치했을 때의 결과는 아래와 같다. 비어있는 칸은 깃발을 설치하지 않은 칸이다.



입력


첫째 줄에 게임판의 크기 과 찾고 싶은 깃발의 값 가 공백을 두고 주어진다.
다음 개의 줄에는 게임판의 각 칸에 대한 정보가 개의 문자로 공백을 두고 주어진다. 번째 줄에서 번째로 주어지는 문자는  칸에 해당하는 정보이다. 0 은 그 칸이 비어있음을, 1 은 그 칸에 구름이 숨겨져 있음을 의미한다.

  • 과 는 모두 정수이다.
  • 각 칸의 정보를 나타내는 문자는 0 또는 1 중 하나이다.


출력


값이 인 깃발의 개수를 출력한다.

입/출력 예시
:
공백
:
줄바꿈
:
예시 1
입력
42
0001
0010
0010
0111
출력
2
예시 2
입력
58
01111
01010
01111
01101
01010
출력
1
⋇ 입출력 형식을 잘 지켜주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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