벡터의 +, - 연산 - 구름LEVEL
벡터의 +, - 연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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벡터의 +, - 연산
100point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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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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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5.4%
3
1


벡터는 방향과 크기의 의미를 모두 표현하는 단위이며 계산 기하의 가장 기초적인 도구가 됩니다.

벡터를 가장 직관적으로 그릴 수 있는 방법은 화살표인데, 벡터의 시작점을 바꾸어도 벡터는 변하지 않습니다.

이러한 벡터의 특성을 이용하여 프로그래밍을 할 때는 벡터를 원점으로부터 화살표 끝점의 위치(x, y)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.

벡터의 가장 기본적인 연산인 덧셈과 뺄셈이 올바르게 출력되도록 프로그램을 작성하세요.


입력

첫 줄에 벡터 A의 끝점의 위치 ( x, y )

다음 줄에 벡터 B의 끝점의 위치 ( x, y )

마지막 줄에 '+' 또는 '-' 입력

* x, y 는 -1000 이상 1000 이하의 정수로 주어집니다.

출력

알맞게 '+' 또는 '-' 연산을 한 결과 ( 소수점 두번째 자리까지 출력할 것 )

Input/Output Example
:
Blank
:
Line Break
:
Tab
Example 1
Input
35
39
+
Output
6.0014.00
Example 2
Input
12
34
-
Output
-2.00-2.00
⋇ Please keep the input and output formats careful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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