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
요즘 아이들 사이에 유행하는 재미있는 놀이가 있습니다. 그것은 바로 놀이터에서 모래 위에 적당한 크기의 직사각형을 그리고 멀리서 막대기를 던져 그 직사각형 선과 누가 더 많은 교점이 생기는가 겨루는 놀이입니다. 놀이를 할 때는 여러 가지 경우를 생각해야 합니다. 직사각형 선과 만나지 않아 교점이 0개인 경우, 교점이 1개인 경우, 교점이 2개인 경우, 교점이 무수히 많은 경우가 있습니다. 교점의 수가 많을수록 더 좋은 점수를 받으며, 교점의 개수가 일치한다면 막대기의 길이가 짧을수록 더 좋은 점수를 받습니다.
현재 놀이터엔 n명의 아이들이 있고, 차례대로 막대기를 던집니다. 이때 가장 높은 점수를 얻는 아이는 몇 번째로 던지는 아이인지 구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주세요.
입력
첫째 줄에 아이들의 수 n이 입력되며, n은 이하의 자연수입니다.
둘째 줄에 네 개의 정수 x1, y1, x2, y2가 입력되며 (x1, y1)은 직사각형의 좌측 하단 꼭짓점의 좌표, (x2, y2)는 직사각형의 우측 상단 꼭짓점의 좌표입니다.
셋째 줄부터 n개의 줄에 걸쳐 네 개의 정수 가 입력되며 ()와 ()는 i번째 아이가 던져서 떨어진 막대기의 양 끝점 좌표를 의미합니다.
입력으로 주어진 모든 좌표를 구성하는 정수의 절댓값은 이하입니다.
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아이의 번호를 출력합니다.
이때,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아이가 여러 명이면 먼저 던진 아이의 번호를 출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