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슬 주머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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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제정보
구슬 주머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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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3.3%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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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


구슬 주머니에 번호가 써진 구슬이 N개 있을 때, 어느 한 구슬에 쓰여진 번호가 다른 나머지 구슬에 쓰여진 번호의 합과 같다면 그 구슬 주머니는 '좋은 주머니'이다. 예를 들어, 구슬 주머니 안에 [3, 1, 7, 3]라는 번호가 쓰여진 구슬이 들어있다면, 7을 제외한 나머지 번호의 합이 7(1+3+3)이므로 이 구슬 주머니는 좋은 구슬 주머니이다.

당신은 현재 N개의 구슬이 담긴 구슬 주머니를 가지고 있는데, 단 한 개의 구슬을 꺼내어 이 주머니를  좋은 구슬 주머니를 만들고 싶다. 

예를 들어, 구슬 주머니에 [8, 3, 5, 2]라는 번호가 써진 구슬이 들어있다고 가정해보자. 8을 꺼내면 [3, 5, 2]가 남게 되고 2+3=5이므로 좋은 구슬 주머니가 된다. 또한, 2를 꺼내면 [8, 3, 5]가 남게 되고 3+5=8이므로 역시 좋은 구슬 주머니가 된다. 하지만 3 또는 5를 꺼내면 좋은 구슬 주머니가 될 수 없다. 따라서 좋은 구슬 주머니가 될 수 있는 경우의 수는 2가지, 가능한 각 경우는 1번째, 4번째 구슬을 꺼내는 경우이다.

구슬의 개수와 구슬에 쓰여진 숫자가 주어졌을 때 가능한 경우의 수와 그 각각의 경우를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라.


입력


첫째 줄에 구슬의 개수를 나타내는 정수 N이 주어진다. (단, )

둘째 줄에 구슬에 써진 번호 이 공백으로 구분되어 주어진다. (단, )


출력


첫째 줄에 좋은 구슬 주머니를 만들 수 있는 경우의 수 k를 출력한다.

둘째 줄에 몇 번째 구슬을 꺼내야 하는지 k개의 인덱스를 공백으로 구분하여 오름차순으로 출력한다. 만약 k가 0이라면 출력하지 않는다.



입/출력 예시
:
공백
:
줄바꿈
:
예시 1
입력
5
25122
출력
3
145
예시 2
입력
4
8352
출력
2
14
예시 3
입력
5
21243
출력
0
예시 4
입력
3
444
출력
3
123
⋇ 입출력 형식을 잘 지켜주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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